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왜 세상을 살기 어려운가?
    카테고리 없음 2022. 6. 24. 15:43

    왜 세상을 살기 어려운가?
    오늘도 이런 이유로 기분 그 저하 아래로 떨어진다

    tlqkf 왜 공부와 재능이 인생 모두인가

    단지 첨부할 수 없는 것은 왜 능숙하고 기대감만 쌓아 주었는지
    제 동생은 3~40점밖에 받지 않아도 많이 올랐다고 먹고 싶은 것을 원하는 것을 모두 사주고 깨끗하게 해주고 칭찬받는데

    나는 96점에서 94점으로 떨어졌다고 부모님이 실망하는 모습에 “왜 그런 어리석은 실수를 한 거야?

    유치원 때 한글을 모두 제거하고, 동화나 어려운 책의 술을 읽고, 영어 알파벳도 공부하고 영어 단어도 읽고, 초딩 때도 언제나 100점 맞아, 중딩 때 영어 독서를 시도해 보면 무조건 100점 맞는다.

    이것은 좋았다. 어렸을 때는 무엇이든 더 해서 부모를 기쁘게 하고 스마트하게 해야 했습니다.

    지금은 무엇 www

    덩어리, 나의 일상
    5:30 날씨
    ~6:50 밥 먹고 준비(와류에도 공부한다)
    8:00 학교 도착(공부함)
    ~16:50 학교 종료
    ~17:30 편의점에서 간단히 놓고 도서관
    ~19:00 보충 수업
    ~22:00 학교 나간다
    ~00:00학원
    그런 다음 집에 오면 무엇을 다시 공부하고 수행을 준비하고 3시 이상 자야합니다.

    주말에도 24시간 반은 공부 반은 연습

    시험 기간 동안 성적 솔더에 대한 스트레스

    월에 4~5회 정도 교수 레슨+대회+콘서트+시험 더스트레스

    수업 마스크를 언급하려면 납땜에 스트레스
    아이들이 잘하고 있었는지, 뒤에서 「장 교수가 예쁘고 스코어를 먹었네ww」

    대회나 콘서트를 준비하면
    나는 로봇이 아니야? 10회 중 1회는 실수를 범하지만 모든 소리가 들립니다. 지금까지 잘합니다. ;;; 다시 '

    나는 컴퓨터가 아니다.
    "이것은 완벽하게 되어 왔다"고 네. 그리고 스스 스스프 입력 완료. 이렇게 술을 기억하고 성공하는가?

    개같은 소리를 하고 있습니다. 꼬이면
    선생님과 부모님도 진정한 스트레스 존입니다.

    지금 탈모하거나 아프고 입원해도 작은 목소리. 모두 스트레스를 받고 그런 것은 아니다.

    진짜 슬픈 일은 입원했습니다.
    선생님은 「장난스러워… 이것으로

    부모님은 "말하지 말아요, 그렇습니다. 약과 밥을 잘 먹자마자. 이번 대회와 경기를 망칠까요? 몇 책과 가방을 좀 손에 넣어줄까?"

    그럼 ㄹㅇ 부모님께서 저녁에 가방을 주셨습니다.
    나는 병실에서 울면서 하룻밤 공부해, 세계를 망치게 한 것 같은 표정으로 흐릿해. 정말 아픈 사람에게 이것을해야합니다.

    안 나쁘고 화장실만 들어가서 책을 보는데 간호사 누나와 같은 방 할머니가 뭔가와 무슨 공부를 이렇게 죽을 것 같은지 아무쪼록 쉬고 책 전부 덮고 손에 넣어주는데

    혼자 이불을 덮고
    모두 공부가 인생에 전부가 아니라면 그림도 정말 잘 그린다.

    이것도 듣자마자 부끄러워

    나는 어렸을 때부터 미술을 하는 것을 좋아했지만, 부모는 미술이 매우 반대했기 때문에 굶어 죽으면...

    그러나 초. 중간. 고년. 매월. 미술공모전에 가면 내가 상을 싹트는 그림의 실력도 있어 아이디어와 창조력이 뛰어나다는 소리마다 들었다.

    그러나 부모는 그런 일을 하지 말아야 한다.

    고딩해도 미술가가 나에게 대회 신청을 추천해주고 부모님 몰래 신청해 나갔지만 대다수가 미대 준비중인 아이인데
    그 중에서 나는 격려상을 받았다.

    그것을 받아 미술이 좋아지고, 나는 자랑스럽습니다.
    어딘가 모두가 당신의 대리인의 시작입니까? 당신은 정말 잘 그립니다
    이것은

    그렇지 않다고 말하면 모두 엔? 인? ? 아니요 왜? 라는 반응이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